
자유게시판
남보원을 보면 참 씁쓸하다
event 2010-06-22 13:50:39visibility 조회 332

개그로 표현해서 여자들도 낄낄거리며 웃고있는데
리퍼블릭오브코리아 여자들 자신의 모습을 보고 웃는걸보면 좀 한심한거 같다
물론 다그런건 아니지만...
암튼 좀 웃김
다행히 내 주변엔 그런애들이 음... 거의 없네 헤헷
먼저...
이 미친...

개그로 표현해서 여자들도 낄낄거리며 웃고있는데
리퍼블릭오브코리아 여자들 자신의 모습을 보고 웃는걸보면 좀 한심한거 같다
물론 다그런건 아니지만...
암튼 좀 웃김
다행히 내 주변엔 그런애들이 음... 거의 없네 헤헷
먼저...
이 미친...
댓글 (6)
그건 좀 막장이라기보다는 슬픈거같은데
짤방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