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남보원을 보면 참 씁쓸하다

2010-06-22 13:50:39 조회 332
관심법.jpg

개그로 표현해서 여자들도 낄낄거리며 웃고있는데

 

 

리퍼블릭오브코리아 여자들 자신의 모습을 보고 웃는걸보면 좀 한심한거 같다

 

 

 

물론 다그런건 아니지만...

 

 

암튼 좀 웃김

 

 

 

 

다행히 내 주변엔 그런애들이 음... 거의 없네 헤헷

 

 

 

먼저...

 

이 미친...

첨부 이미지

관심법.jpg

댓글 (6)

2010-06-22
ㅇㅇ
derasoul2010-06-22
주위에 그런 여자들만 있으면 막장이냐?
2010-06-22

그건 좀 막장이라기보다는 슬픈거같은데

륙흐2010-06-22
모자이크를 한듯 안한듯 ㅇㅇ
7
2010-06-22
짤방 누규?
2010-06-22

짤방누구야

제목
배고 프네 (1)
배고 프네 (1)
··
김씨 갔네
김씨 갔네
··
정덕 돋네정덕 돋네 (1)
정덕 돋네정덕 돋네 (1)
··
심심한데 고전이나 보고 가자심심한데 고전이나 보고 가자 (3)
심심한데 고전이나 보고 가자심심한데 고전이나 보고 가자 (3)
··
그분은 뭐하냐 (4)
그분은 뭐하냐 (4)
··
안드로이드로는 글이 안써지네? (2)
안드로이드로는 글이 안써지네? (2)
··
주줌 (1)
주줌 (1)
··
입ㅋ덕ㅋ (1)
입ㅋ덕ㅋ (1)
··
토토토토 (1)
토토토토 (1)
··
아... 그러고 보니 나한테 허시싱사진이아... 그러고 보니 나한테 허시싱사진이 (1)
아... 그러고 보니 나한테 허시싱사진이아... 그러고 보니 나한테 허시싱사진이 (1)
··
아 승여니 너무 긔엽당아 승여니 너무 긔엽당 (4)
아 승여니 너무 긔엽당아 승여니 너무 긔엽당 (4)
··
남보원을 보면 참 씁쓸하다남보원을 보면 참 씁쓸하다 (6)
남보원을 보면 참 씁쓸하다남보원을 보면 참 씁쓸하다 (6)
··
민우 있냥?민우 있냥? (7)
민우 있냥?민우 있냥? (7)
··
헐 감사하다고 답장 보내줄라했는데 (2)
헐 감사하다고 답장 보내줄라했는데 (2)
··
저번 회사 토토 나가리 나서 이번판 2배 (4)
저번 회사 토토 나가리 나서 이번판 2배 (4)
··
그분 업무중에 십덕해도 되나염 (1)
그분 업무중에 십덕해도 되나염 (1)
··
눈팅족들의 생각 (1)
눈팅족들의 생각 (1)
··
조회수는 쩌는데 정덕 (2)
조회수는 쩌는데 정덕 (2)
··
아 시밤 롤2 떳네잉..
아 시밤 롤2 떳네잉..
··
거북쨔응거북쨔응 (5)
거북쨔응거북쨔응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