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랑 흉진 거 치료하려고.
가서 여드름을 짜는데.
레알 죽는 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이 고통보다 군대 시절로 돌아가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했닼.
지금 생각하니 미친 생각이넹;
코랑 눈덩이 주변 짤 때 으앜ㅋㅋ.
코가 최고봉임.
여드름이랑 흉진 거 치료하려고.
가서 여드름을 짜는데.
레알 죽는 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이 고통보다 군대 시절로 돌아가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했닼.
지금 생각하니 미친 생각이넹;
코랑 눈덩이 주변 짤 때 으앜ㅋㅋ.
코가 최고봉임.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