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랑 흉진 거 치료하려고.

 

가서 여드름을 짜는데.

 

레알 죽는 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이 고통보다 군대 시절로 돌아가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했닼.

 

지금 생각하니 미친 생각이넹;

 

코랑 눈덩이 주변 짤 때 으앜ㅋㅋ.

 

코가 최고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