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83681개의 게시글

제목
나이지리아가 일부러 비긴 듯.. (3)
나이지리아가 일부러 비긴 듯.. (3)
··
시발 존나 억울하네 ㅋㅋ 운좋게 8강 진출해도 (5)
시발 존나 억울하네 ㅋㅋ 운좋게 8강 진출해도 (5)
··
지금 창 끌려고 봤는데 .... (3)
지금 창 끌려고 봤는데 .... (3)
··
8강은 확실히 탈락한다 (3)
8강은 확실히 탈락한다 (3)
··
이제 잘사람은 자고 씻고 나갈준비 할사람은 씨끄러
이제 잘사람은 자고 씻고 나갈준비 할사람은 씨끄러
··
엉엉 날가져요 ㅠㅠ씨발 ㅠㅠ (2)
엉엉 날가져요 ㅠㅠ씨발 ㅠㅠ (2)
··
김정우는 군대식 축구
김정우는 군대식 축구
··
선수들 뭐가 좋다고 웃고있냐~~~!!!! (2)
선수들 뭐가 좋다고 웃고있냐~~~!!!! (2)
··
존나시발 허정무 얜 왜 우주의 먼지로 안사라지냐?
존나시발 허정무 얜 왜 우주의 먼지로 안사라지냐?
··
승자와 패자 정리해줌 (1)
승자와 패자 정리해줌 (1)
··
늬들은 오늘 경기의 히어로 보단 역적은 누구라고 생각하냐? (4)
늬들은 오늘 경기의 히어로 보단 역적은 누구라고 생각하냐? (4)
··
ㅇㅇ 16강진출 했지만
ㅇㅇ 16강진출 했지만
··
아르헨티나 2:0 그리스
아르헨티나 2:0 그리스
··
16강 진출..
16강 진출..
··
솔직히 이렇게 비겨서라도 16강 가면 잘하는거 아니냐? (1)
솔직히 이렇게 비겨서라도 16강 가면 잘하는거 아니냐? (1)
··
지면 떨어지는구나..
지면 떨어지는구나..
··
박지성 어리바리 댄다..
박지성 어리바리 댄다..
··
아 그냥 염기훈이고 김남일이고
아 그냥 염기훈이고 김남일이고
··
김남일 저렇게 정강이 차다가 퇴장당할듯..
김남일 저렇게 정강이 차다가 퇴장당할듯..
··
박지성도 지쳤음..
박지성도 지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