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83681개의 게시글

제목
김재성 교체는 좋은데.. 너무 늦네요..
김재성 교체는 좋은데.. 너무 늦네요..
··
울 나라가 잘한다기 보다는 나이지리아가 존나 못하는 게임 아님?
울 나라가 잘한다기 보다는 나이지리아가 존나 못하는 게임 아님?
··
김정우나 기성용 바꿔야함.. (1)
김정우나 기성용 바꿔야함.. (1)
··
나이지리아 키퍼 엔예마
나이지리아 키퍼 엔예마
··
이거 둘다 지는 방법은 없냐? (1)
이거 둘다 지는 방법은 없냐? (1)
··
35분인데..
35분인데..
··
욕하고 싶네..
욕하고 싶네..
··
이제 비기기만 해도 나가는거야?
이제 비기기만 해도 나가는거야?
··
아르헨티나 골!! (3)
아르헨티나 골!! (3)
··
옆집 아저씨 창문 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옆집 아저씨 창문 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오바시 쥐났음..ㅋㅋㅋ
오바시 쥐났음..ㅋㅋㅋ
··
박주영 씹새끼 걷고있네
박주영 씹새끼 걷고있네
··
그리스 아르헨티나 비기고 우리나라도 비기면 누가 16강 올라감? (2)
그리스 아르헨티나 비기고 우리나라도 비기면 누가 16강 올라감? (2)
··
저쪽 경기장 상황이 왜 업데이트가 안되는거지.. (2)
저쪽 경기장 상황이 왜 업데이트가 안되는거지.. (2)
··
ㅋㅋㅋ 이로서 역적은 허정무로 정해진거야?
ㅋㅋㅋ 이로서 역적은 허정무로 정해진거야?
··
시발 성지 폭파 (1)
시발 성지 폭파 (1)
··
거기서 걷어내야지.. 페널티킥이네..
거기서 걷어내야지.. 페널티킥이네..
··
근데 나이지리아팀에 우리나라사람있음?
근데 나이지리아팀에 우리나라사람있음?
··
돋네..진짜 2:1로 끝나겠는데?
돋네..진짜 2:1로 끝나겠는데?
··
저걸 못 넣네..ㅋㅋㅋ (2)
저걸 못 넣네..ㅋㅋㅋ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