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ㅇㅅㅇ
event 2010-08-27 17:57:05visibility 조회 23
월도가 회사에서 십덕질 말곤 할게 없음.
오나전 심심하고 십덕거리고 싶은데
짐승색히 이빨까는건 꼴보기 싫고,
그냥 무시하면 되는데,
새끼가 자꾸 내가 먼저 나서서 허세 치는식으로 말하잖아.
아니 아무리 골이 비었대도
나이살 쳐먹고 자랑질 해대는 거 병신같다고 생각하는데
거기다 대고, 아버지 돈이네 뭐네 하는덴 좀 빡이 돌잖아
내가 저 차값때문에 올 초까지 낮밤 주말 없이 쓰리잡 뛰었는데 병신새끼가 알지도 못하면서
무슨 집안 돈 갉아먹는 애새끼 취급하잖아
생각해보면,
저새끼 나 처음 왔을 때부터 존나 시비 쳤는데,
그냥저냥 지내지 뭐 하고 넘겼더니
이 사단을 내고 지랄이네
아무튼, 뭐 그냥 무시하는게 제일 좋긴 하는데
나도 성격이 지랄 맞아서
짖는개는 가만히 못놔두고 꼭 같이 짖어대서
저새끼는 진짜 내가 여권 싣고 차끌고 가서 지 면상에 들이대기 전까진 계속 시비쫄 듯.
병신같이 인증을 해도
이것저것 트집잡을꺼 뻔하고,
인증하면 뭐 사과하고 친목친목하자는데,
저런 상병신이랑은 친목하기 싫고,
뭐 여하튼 이래 저래
그렇다고~
눈팅만 며칠 하다 보면,
슬슬 접어 질 듯~
아 글고, 그분.
나 디씨인 아니야
이런 핸드폰이나 친목 사이트는 오리넷이 처음 . ' ㅡ '
이상 끗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