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 유지비 퉁치기 



근데 요즘은 퉁은 잘 안됨. 될것 같은데 내가 ㅄ이라서 그럼 ㅇㅇ.




간략하게 설명하면 부가서비스 하루 유지하고 GP쿠폰을 받아서 


그걸 팔아먹는거임. 





계산 



'메시지프리미엄'    기본료 : 8,000원




1일 유지시 : 258원 (부가세 제외)



GP쿠폰 수익 : 2,000 받고  80%가격인 1,600원에 팔림.




1,600 - 258 = 1,342 (남는 수익)




----------------------------------------------------


이런식으로 부가섭 하나당 위와 같은 수익이 남음. 


이걸 몇개씩 하다보면 기본료는 어느정도 깎아 먹을 수 있음. 


물론 다회선자들은 필수임. 



근데 SKT만 됨. 



글고 귀찮다고 안하게 되면 그거도 어쩔 수 없음 ㅇㅇ





이상 잡설 끗.


이건 안봐도 됨. 다음 글 계속 보다보면 이게 다 뭔소린지 알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