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 유지비 퉁치기
근데 요즘은 퉁은 잘 안됨. 될것 같은데 내가 ㅄ이라서 그럼 ㅇㅇ.
간략하게 설명하면 부가서비스 하루 유지하고 GP쿠폰을 받아서
그걸 팔아먹는거임.
계산
'메시지프리미엄' 기본료 : 8,000원
1일 유지시 : 258원 (부가세 제외)
GP쿠폰 수익 : 2,000 받고 80%가격인 1,600원에 팔림.
1,600 - 258 = 1,342 (남는 수익)
----------------------------------------------------
이런식으로 부가섭 하나당 위와 같은 수익이 남음.
이걸 몇개씩 하다보면 기본료는 어느정도 깎아 먹을 수 있음.
물론 다회선자들은 필수임.
근데 SKT만 됨.
글고 귀찮다고 안하게 되면 그거도 어쩔 수 없음 ㅇㅇ
이상 잡설 끗.
이건 안봐도 됨. 다음 글 계속 보다보면 이게 다 뭔소린지 알게됨.


댓글 (2)
흠..sk만 된다는거에서 슬프지만..스크1회선으로라도 해볼게 좋은정보 감사감사
근데이거어디서어떻게하는건지를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