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심심한 월도들은 린2 프리섭을 하세요
event 2010-11-01 15:31:37visibility 조회 33
안녕하세요!
리니지 2 프레야 버전 프리섭이네요.
경험치 220 배구요.
알집이나 7zip 으로 압축을 푸시고
system_l2ver 폴더 안에 l2.exe 실행하면 됩니다.
클라에서 바로 계정 만들면 되구요.
안녕하세요!
리니지 2 프레야 버전 프리섭이네요.
경험치 220 배구요.
알집이나 7zip 으로 압축을 푸시고
system_l2ver 폴더 안에 l2.exe 실행하면 됩니다.
클라에서 바로 계정 만들면 되구요.
댓글 (7)
린2 해봐야지
내장그래픽이라 안돌아가겠네요.
옹.,..해볼까?
알집으로앙대고 칠집으로 풀어야 하는 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