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Torrent] 게임 _ Need for Speed(TM) Hot Pursuit-reloaded.
event 2010-11-18 22:27:53visibility 조회 15
무설치버전.
===========================================================================
[예측 1번]
1. iso파일을 마운트.
2. 그냥 실행한다 ㅡㅡ;; [테스트 완료..]
[예측 2번]
1. iso 파일을 마운트
2. NFSHP_Activator.exe를 실행한다.
3. 게임을 실행한다.
[예측 3번]
해당 폴더 통쨰로 옮긴후.. 2. NFSHP_Activator.exe를 실행
게임을 실행한다.
* 필 수 설 치 *
dx 최신버전과 vc 2008 x86 설치 파일은 꼭설치 폴더에 포함되어있음.
===========================================================================
크랙이랑 레지스트리도 올림.
아래는 크랙&레지스트리 설명.
뭐 다른건 없고 Launcher.exe 로도 게임 실행이 가능하게 하는 레지스트리에요.
-첨부된 압축파일을 풀어서 니드포스피드 폴더안에 넣으시고(3개의 파일-reg.bat,regsetup.txt,regsetup.exe) reg.bat 실행하시면 됩니다.
(32/64비트 모두 사용가능)
-레지스트리 등록하고 게임실행했는데 무슨 등록 어쩌고 나오면 첨부된 CRACK.torrent (크랙파일) 받으신후에 실행하고 게임 시작하세요.
-오늘 올라온 RELOADED 릴에서만 확인해보았고 그전에 올라온 릴에서는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크랙 방식이 다르더라구요..)
===========================================================================
아래는 트레이너 설명.
Trainer Options:
INSERT > ENABLE TRAINER
NUMPAD1 > UNLIMITED NOS
NUMPAD3 > UNLIMITED COP WEAPONS
NUMPAD5 > INSTANT LOAD COP WEAPONS
NUMPAD7 > INCREASE RACE REWARDS
NUMPAD9 > INCREASE COP RANK
NUMPAD0 > INCREASE WANTED LEVEL
F1 > NO CAR DAMAGE
F2 > FREEZE TIMERS
F3 > NO PENALTY TIME
HOME > DISABLE ALL
댓글 (2)
우왕~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