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보고 따라하면되고
루팅은 저거 오류나서 안되므로
첨부파일로 하시면됨미다
그리고 Root Explorer로 진행하다 안되는부분은
요기 참조하면되는데
그냥 오른쪾상단에 r/o버튼한번 눌러주면됨
http://blog.naver.com/baljern?Redirect=Log&logNo=140118791836
저거보고 따라하면되고
루팅은 저거 오류나서 안되므로
첨부파일로 하시면됨미다
그리고 Root Explorer로 진행하다 안되는부분은
요기 참조하면되는데
그냥 오른쪾상단에 r/o버튼한번 눌러주면됨
http://blog.naver.com/baljern?Redirect=Log&logNo=14011879183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