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nsam.co.cc/

 

 

저거보고 따라하면되고

 

루팅은 저거 오류나서 안되므로

 

첨부파일로 하시면됨미다

 

그리고 Root Explorer로 진행하다 안되는부분은

 

요기 참조하면되는데

 

그냥 오른쪾상단에 r/o버튼한번 눌러주면됨

 

http://blog.naver.com/baljern?Redirect=Log&logNo=14011879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