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깻잎파일 검색어 패치
event 2011-02-14 01:12:42visibility 조회 27
ㅇㅇ
사용법은 프로그램 실행후 find눌러서
깻잎파일 깔려있는데 가서 kkfile.exe선택후 크랙나우 누르면 됨 ㅇㅇ
끌때는 디스미스 누르면 됨 ㅇㅇ
노래받기 좋은 p2p임
ㅇㅇ
사용법은 프로그램 실행후 find눌러서
깻잎파일 깔려있는데 가서 kkfile.exe선택후 크랙나우 누르면 됨 ㅇㅇ
끌때는 디스미스 누르면 됨 ㅇㅇ
노래받기 좋은 p2p임
댓글 (3)
우우왕.
자료찾을 때 써야지.
오.. 노래찾기..!!!!
아 일단 캤잎파일을 깔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