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김씨
오리카톡을 만들어서 메인에 for 십덕 이라고 써서 배포를 ...
우왕 ㄳㄳ
우왕ㅋ 굳ㅋ
김씨 쨩~!
야이 내가 요청할땐 안 해주더니염
심슨 쩌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씨바보는 왜 뺏냐.
능력자시네
댓글 (7)
오리카톡을 만들어서 메인에 for 십덕 이라고 써서 배포를 ...
우왕 ㄳㄳ
우왕ㅋ 굳ㅋ
김씨 쨩~!
야이 내가 요청할땐 안 해주더니염
심슨 쩌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씨바보는 왜 뺏냐.
능력자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