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임직원 아시는분 아뒤 있어서.
여기 있는 모든물품들
임직원가로 구매 가능하다고 예전에 쌌던거 같은데
뭐 명절때마다 나오는 제품 말고도
모든 제품이 임직원가로 가능하다.
보통 저기 가격에서 20~50프로 정도 치는듯....
필요하면 말해라..
그리고
친환경 농산물 쪽은 짤없으니 묻지도 마라.
여기서 보이지 않는 것들도 가끔가다 임지원 전용으로 뜸.
현재는
또 그놈의 한뿌리 1+1 하네.
cj임직원 아시는분 아뒤 있어서.
여기 있는 모든물품들
임직원가로 구매 가능하다고 예전에 쌌던거 같은데
뭐 명절때마다 나오는 제품 말고도
모든 제품이 임직원가로 가능하다.
보통 저기 가격에서 20~50프로 정도 치는듯....
필요하면 말해라..
그리고
친환경 농산물 쪽은 짤없으니 묻지도 마라.
여기서 보이지 않는 것들도 가끔가다 임지원 전용으로 뜸.
현재는
또 그놈의 한뿌리 1+1 하네.
댓글 (5)
우왕 역시 약사님 짱이네요
우 우왕!
멋잇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