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리가 무슨 시험을 치냐?!
파오리 학생이냐?!!!!!!!!!!!!!!!!!!!!!!!!!!!!!!!!!!!!!!!!!!!
시험 잘봐
화이팅♥
개인적인 이야기는
쪽지로 ㅇㅇ
이해리 여기 218덕인거 모름?
우와 눈이 막 움직여.
씐기해!
역시 달구♥
ㅋㅋㅋㅋ
이제 이번주 시험 끝나서 잠깐 쉬고 있는데
다음주 시험 1개만 마무리하면 됨. 헤헤.
댓글 (5)
개인적인 이야기는
쪽지로 ㅇㅇ
이해리 여기 218덕인거 모름?
우와 눈이 막 움직여.
씐기해!
역시 달구♥
ㅋㅋㅋㅋ
이제 이번주 시험 끝나서 잠깐 쉬고 있는데
다음주 시험 1개만 마무리하면 됨.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