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소설하나 퍼다쥬게나
:D
제몫은 궁귀검신 이빈다
ㅇ_ㅇㄳ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k15632&logNo=140060922188&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hy258&logNo=30093952814
빠른뎨?
ㅇ_ㅇ;;;
나는 오리넷 들어올 때 비덕으로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다ㅋㅋㅋ
요런 투철한 짘엎정신가트늬라곸ㅋㅋ
xD
댓글 (6)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k15632&logNo=140060922188&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hy258&logNo=30093952814
빠른뎨?
ㅇ_ㅇ;;;
나는 오리넷 들어올 때 비덕으로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다ㅋㅋㅋ
요런 투철한 짘엎정신가트늬라곸ㅋㅋ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