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알카트라자 라는건데 한 4편정도까지나온듯 시즌1에
재밋어보이더라
J.J 에이브람스가 찍었네.
http://crabbit.tistory.com/298
로스트같이 떡밥성 드라마이긴 한데 내가 이런거 별로 안좋아해서.
댓글 (1)
J.J 에이브람스가 찍었네.
http://crabbit.tistory.com/298
로스트같이 떡밥성 드라마이긴 한데 내가 이런거 별로 안좋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