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는 왜 에피소드 한개뿐임 ㅠㅠ
밑에는 구해달라고 해서 올린거고. 아직 19화까지 밖에 안나와써영. 완결 뜨면 한큐에 올리려고 했는데
음..
몽지형도 빅뱅이론을 보시는군여..
나도 봐볼까..
댓글 (3)
밑에는 구해달라고 해서 올린거고. 아직 19화까지 밖에 안나와써영. 완결 뜨면 한큐에 올리려고 했는데
음..
몽지형도 빅뱅이론을 보시는군여..
나도 봐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