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가서 에이징 가능한 폰이랑 원래폰이랑 가져가서
맞번호교환하려고했는데 (엄마꺼)
별정통신이라서 안된다고.... -.-;
KT소속(?) 에넥스인데 할부도 진작 끝났구
원배정번호도 KT이구............
별정이라 번호가 전산망에 안뜰거라고 하는데;
어떡해야되죠 ;ㅂ;
도와주세요오.................쫌급합미다 ㅜㅜ
대리점가서 에이징 가능한 폰이랑 원래폰이랑 가져가서
맞번호교환하려고했는데 (엄마꺼)
별정통신이라서 안된다고.... -.-;
KT소속(?) 에넥스인데 할부도 진작 끝났구
원배정번호도 KT이구............
별정이라 번호가 전산망에 안뜰거라고 하는데;
어떡해야되죠 ;ㅂ;
도와주세요오.................쫌급합미다 ㅜㅜ
댓글 (1)
일단 해지해서 번호 뜰 때 까지 걍 써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