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할 때 이게 따로 있는거야? 아니면 판매자가 해줄수 있는거야? 무료음성35 쓸거임. --------------------------------------------------------------------------------- 티월드에서 가입가능하네. --------------------------------------------------------------------------------- 다른거 물어볼게. 이거 가입했다가 요금제 낮춰도 불이익 없음?
게시판
기본약정(+요금할인)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vent 2010-09-15 21:41:37visibility 조회 250
가입할 때 이게 따로 있는거야? 아니면 판매자가 해줄수 있는거야? 무료음성35 쓸거임. --------------------------------------------------------------------------------- 티월드에서 가입가능하네. --------------------------------------------------------------------------------- 다른거 물어볼게. 이거 가입했다가 요금제 낮춰도 불이익 없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