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도용방지 서비스 가입할까 하는데,
늬들 어디꺼 쓰냐?
사이렌 24는 웬즤 맘에 안드는데,
아무튼
늬들이 쓰는거나
괜찮다는 사이트 춫천 좀
안ㅋ씀ㅋ
ㅇ_ㅇㅋ
그거 한국 머시기랑 사이렌이랑 같은회사 아님..???
쓰다가 그냥 안쓰는데
그냥 조회하기만 눌러도 언제 몇번썻는지 다 나와서... 요새는 이메일 인증이라 민번칠일도 없고해서
난 그냥 bc꺼 월 900원인가 1100원인가 내면 명의 쓰는건 다나오니까
게다가 어차피 비씨 카드써서 sms 돈내고 써야 되는데
이거 쓰면 그것도 포함이니 생각해보면 젤 싼편임
사이렌 24
크레딧뱅크
마이크레딧 3군데 쓰다가
마이크레딧은 막아주지도 못하고 가격만 비싼거 같아서 해지
결론은 2군데 씀
ㄳ
끝
댓글 (4)
안ㅋ씀ㅋ
ㅇ_ㅇㅋ
그거 한국 머시기랑 사이렌이랑 같은회사 아님..???
쓰다가 그냥 안쓰는데
그냥 조회하기만 눌러도 언제 몇번썻는지 다 나와서... 요새는 이메일 인증이라 민번칠일도 없고해서
난 그냥 bc꺼 월 900원인가 1100원인가 내면 명의 쓰는건 다나오니까
게다가 어차피 비씨 카드써서 sms 돈내고 써야 되는데
이거 쓰면 그것도 포함이니 생각해보면 젤 싼편임
사이렌 24
크레딧뱅크
마이크레딧 3군데 쓰다가
마이크레딧은 막아주지도 못하고 가격만 비싼거 같아서 해지
결론은 2군데 씀
ㄳ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