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하나 장만하려는데요.
원래 PMP사려고했는데; 강의들을게있어서.
근데 빌립꺼 40장 사느니 좀더해서 넷북사는게 나을거같아서여.
주용도는 강의들을꺼고 와이브로는 안끌어쓸꺼구요.. 가끔 인터넷하게되면
서핑이나 네이트온,싸이같은 거.. 게임같은건 안돌릴꺼구요..
기가바이트M1022X인가.. 이거추천많던데..
여튼 괜찮은 넷북 뭐있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