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하나 장만하려는데요.
원래 PMP사려고했는데; 강의들을게있어서.
근데 빌립꺼 40장 사느니 좀더해서 넷북사는게 나을거같아서여.
주용도는 강의들을꺼고 와이브로는 안끌어쓸꺼구요.. 가끔 인터넷하게되면
서핑이나 네이트온,싸이같은 거.. 게임같은건 안돌릴꺼구요..
기가바이트M1022X인가.. 이거추천많던데..
여튼 괜찮은 넷북 뭐있으까요
게시판
넷북질문요!
event 2010-11-05 20:25:21visibility 조회 214
넷북하나 장만하려는데요.
원래 PMP사려고했는데; 강의들을게있어서.
근데 빌립꺼 40장 사느니 좀더해서 넷북사는게 나을거같아서여.
주용도는 강의들을꺼고 와이브로는 안끌어쓸꺼구요.. 가끔 인터넷하게되면
서핑이나 네이트온,싸이같은 거.. 게임같은건 안돌릴꺼구요..
기가바이트M1022X인가.. 이거추천많던데..
여튼 괜찮은 넷북 뭐있으까요
댓글 (1)
넷북 사지 마라 똥망임
베터리 오래가는거 빼고 장점이 하나도 없다.
휴대성 생각하는거면 울씬 사고 pmp 처럼 쓰려면 갤스 4.0 인치면 충분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