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거 무슨 뜻인지 모르고
발신표시는 필수고 공짜일테니 괜찮겠지 싶어 그거만 했는데...
부가서비스 면제란게 나는
부가서비스를 강제로 쓰지 않아도 된다는 말인줄 알았는데
이미 신청서 써버리고 생각하는 거지만
그 발신표시와 같이 있던 그것들 말한건가...
부가서비스 면제라는게 신청서에서 선택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들이
선택해도 공짜라는 말인가여?
아님 제 생각대로 꼭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인가여?
전자가 맞는거 같은데;
난 그거 무슨 뜻인지 모르고
발신표시는 필수고 공짜일테니 괜찮겠지 싶어 그거만 했는데...
부가서비스 면제란게 나는
부가서비스를 강제로 쓰지 않아도 된다는 말인줄 알았는데
이미 신청서 써버리고 생각하는 거지만
그 발신표시와 같이 있던 그것들 말한건가...
부가서비스 면제라는게 신청서에서 선택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들이
선택해도 공짜라는 말인가여?
아님 제 생각대로 꼭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인가여?
전자가 맞는거 같은데;
댓글 (2)
보통은 부가서비스 면제라고 안 쓰는데 ㅋㅋㅋ
가면 이나 유면은 몰라도 ....
부가면제라는 것은 의무적으로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 제한이 없다는걸 말합니다 ^^
한마디로 부가서비스에 드는 비용이 공짜라는 것 ,,,
ㅇㅇ.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부가서비스가 없다. 라는 뜻.
반대의 경우.
예) 티존 할인 익월 말까지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