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거 무슨 뜻인지 모르고

발신표시는 필수고 공짜일테니 괜찮겠지 싶어 그거만 했는데...

 

부가서비스 면제란게 나는

부가서비스를 강제로 쓰지 않아도 된다는 말인줄 알았는데

 

이미 신청서 써버리고 생각하는 거지만

그 발신표시와 같이 있던 그것들 말한건가...

 

부가서비스 면제라는게 신청서에서 선택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들이

선택해도 공짜라는 말인가여?

아님 제 생각대로 꼭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인가여?

 

전자가 맞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