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즈 스마트 45쓰다가

오즈스마트틴35(이건 더블보너스할인밖에안된데 3.5요금제라 5천원이라나)으로 바꿨어

근데 고객센터 직원이 그걸로 가입된다길래 예 예 했음

 

근데 어제 고지서보니까 5천원 할인이 안되있더라구?

 

그래서 묻는건데 혹 더블보너스할인 받을라면 대리점가서 가입을 해야하는거야?

 

제대로 답변해주는 사람에게 500덕력 지급함

 

p.s 빅세이브인가 그게 아니라 더블보너스 말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