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이 하는데 조금 됐음 2010년부터 했나
아이폰4 위주로 하다가 이번에 옵2x로 꽤 팔아먹은거 같던데
아는 사람한테 물어보면 되겠네.
많이요
그 아는 사람이 답을 가지고 있스빈다.
천원.
많이 못벌지 않나요?
하지마라
내꺼
댓글 (7)
아는 사람한테 물어보면 되겠네.
많이요
그 아는 사람이 답을 가지고 있스빈다.
천원.
많이 못벌지 않나요?
하지마라
내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