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QxzlDOM01sQ?fs=1&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ㅇㅇ 앨범
http://www.youtube.com/v/sD6DcrLkCOI?fs=1&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이건 나 고삼때 새벽에 듣고 엠피쓰리에 넣어서 두고두고 들었었던 기억이 남
감성 충만할때 들어서 그땐 좋았는데 지금은 별로네
라이브 다른거 영상이 많이있던데 질이 떨어지고 앞뒤로 짤려서 그건 안가져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