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v/JUrkOD3icmc?fs=1&hl=ko_KR" />https://www.youtube.com/v/JUrkOD3icmc?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640" height="510"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싸이에 있는 bgm이랑 약간 다르네 다른버전이 있는건가,,ㅎㅎ
이노래좋아
좋쵸? 정말 좋은듯 ^^
댓글 (2)
이노래좋아
좋쵸? 정말 좋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