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lay.mgoon.com/Video/V5206527@0"/>http://play.mgoon.com/Video/V5206527@0"/> http://play.mgoon.com/Video/V5206527@0"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never" bgcolor="#000000" quality="high"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
YG사옥 초대형풍선을 올려논 이유 아시는분~!!
풍선 크기 완전 작살이네
설마 나로호 축하?ㅋㅋ
그래도 YG 사옥에 걸려져 있는 걸보면
분명 어떤 가수 프로모션 같기도 한데
당최 이유를 모르겠네요~! 아는 분은 좀 갈켜줘!
이하이 홍보잖아 꺼졍
헐 똑똑해..
댓글 (2)
이하이 홍보잖아 꺼졍
헐 똑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