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embed/yXAx7q1t_5Y" frameborder="0" width="420" allowfullscreen="">
차안에서 이 노래를 틀어서 볼륨 35에 맞춰놓고
운전석 쪽 창문과 보조석 창문을 각각 5cm 씩 내려놓은 다음,
선글라스를 끼고
낮 4시 정도에 해당하는 햇볕과 함께 달리면 스트레스가 풀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