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society/view.html?cateid=1001&newsid=20100721172912757&p=newsis

 

교장선생님도 학교 평가 후하게 받으니 좆고

 

우리 학생들도 성적 잘 받는데다가 돈까지 받으니까 좆고

 

완전 윈윈이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