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7270107&mc=m_012_00001

 

옵q좀싸게풀어줄려나 ㅠㅠ

 

근데 여기보면 국내최초블루투스로한다는데

 

걍 usb말고 블루투스로만되는게최초란거지?

 

노캬도 블투되는데 설마 국내제품중최초란말은아닐테고

 

근데 블투동글이나 블투지원pc아니면 헛지랄이네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