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newsid=20100817140404081
늬들도 폰텍으로 백만원씩 벌고 그러냐
색긱민우얘끼네근데 기자가 개년이 없네 앉아서 돈번다니...다리가 없는데 당연히 앉아서 돈벌어야지
폰텍으로 100만원을 어떻게 벌어;;
하여튼 기자새끼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바질 쩐다니까그렇게 벌면 시발 내 아이디가 이따구겠다
저번에 분노의 회원 가입이 재밌었는데 ㅋ.
댓글 (8)
색긱민우얘끼네
근데 기자가 개년이 없네 앉아서 돈번다니...다리가 없는데 당연히 앉아서 돈벌어야지
폰텍으로 100만원을 어떻게 벌어;;
하여튼 기자새끼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바질 쩐다니까
그렇게 벌면 시발 내 아이디가 이따구겠다
메인폰만 바꿔도 씨발 본전 뽑기도 힘들다
이번에도 5~7만원 적자 났는데
똥물에 ㄷ들어간거 탄로 나면 나 20만원 깨짐 기자 개새끼야
저번에 분노의 회원 가입이 재밌었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