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827n01954
힘없는 도어가 아니고;; 전속력+ 체중 돌라 갖다 박아서 무너진거 아님?
처음에 박고 문 밑에 떨어지니까 후진해서 다시 들이 받네 ㅇㅇ
그냥 엘리베이터 위로 문 떨굴라다가 지가 떨어진듯;;
지하철 플랫폼에서 전동휠체어 전속력으로 다니는 장애인보면 돌라 무섭다;;
그러다가 모퉁이에서 사람 나오면 치일꺼 뻔히 알면서 그러고 다니는거 보면 제정신인가 싶음;;
comment
댓글 (4)
Q
2010-08-27
정신지첸갑즤
:D
홀홀2010-08-27
ㅇㅇ.
tetetete2010-08-28
저건 휠체어탄세키가 제정신이아니다연가시의 조종이라도 받는거같다 미친새키
저런상태면 뭔 문인들 견디겠냐? ㅅㅂ.. 열릴때까지 들이박을거..
저건 사고가 아니라자살이네 ㅇㅇ
tetetete2010-08-28
지깟놈 성질이 죽인거지 무슨 문잘못 지랄지랄.. 병신 삽질 지랄떤다 어휴성질더런색히 죄다 잡아다 쳐박아 죽여야함 ㅇㅇ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