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827n01954

 

 

힘없는 도어가 아니고;; 전속력+ 체중 돌라 갖다 박아서 무너진거 아님?

처음에 박고 문 밑에 떨어지니까 후진해서 다시 들이 받네 ㅇㅇ

그냥 엘리베이터 위로 문 떨굴라다가 지가 떨어진듯;;

 

 

지하철 플랫폼에서 전동휠체어 전속력으로 다니는 장애인보면 돌라 무섭다;;

그러다가 모퉁이에서 사람 나오면 치일꺼 뻔히 알면서 그러고 다니는거 보면 제정신인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