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10/04/2010100401700.html?Dep1=news&Dep2=top&Dep3=top
아니 이런 상콤한 십사쿠를 보았나
ㅋㅋㅋㅋ 유적지 가서 유적에 이름새기고 싶은 그런 심정이냐 ㅋㅋ
댓글 (1)
ㅋㅋㅋㅋ 유적지 가서 유적에 이름새기고 싶은 그런 심정이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