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i.co.kr/arti/politics/diplomacy/443175.html
미친 짱꼴라색기들
근데 인구로 보면 우리나라가 북한이랑 좆선족 합친거보다 많은가?뭐 많다 해도 우리만 쓰란 법도 없으니 졸라 애매함과 동시에 짱께새끼들 천재네
댓글 (2)
근데 인구로 보면 우리나라가 북한이랑 좆선족 합친거보다 많은가?
뭐 많다 해도 우리만 쓰란 법도 없으니 졸라 애매함과 동시에 짱께새끼들 천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