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mt.co.kr/mtview.php?no=2010122315505798404&type=1&STOCK_TOP
회사가면 다들 인사하고
대단..
집안 기업이지만
어휴
부럽다
머시따
부럽네.
댓글 (6)
머시따
부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