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portalkorea.com/news/view.php?gisa_uniq=2011061901050151§ion_code=20&key=&field=&search_key=y
은 십덕 같네여.........
호날두와는 극과극인듯
호날두였다면
한 4명 데리고 방에 들어갔을듯
영웅호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명씩이나?...
댓글 (2)
영웅호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명씩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