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portalkorea.com/news/view.php?gisa_uniq=2011061901050151&section_code=20&key=&field=&search_key=y

 

 

은 십덕 같네여.........

 

호날두와는 극과극인듯

 

호날두였다면

 

한 4명 데리고 방에 들어갔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