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파오리.

2011-03-20 23:20:30 조회 1345
ori.png

얍!

첨부 이미지

ori.png

댓글 (6)

김치킨2011-03-20

니가 그린겨? 쩌네

2011-03-20

레이어 대고 그렸는데 재미있다.

 

다음에 시간 많을 때 사람 사진으로 해볼래.

2011-03-21

조..조은고퀄이다..

2011-03-28

고퀄이다 ㅋㅋ

홀홀2011-04-13

ㅇㅇ.

!
2011-07-28

싸움잘하게생겼음

제목
친구가 고딩떄 그려준 내캐릭친구가 고딩떄 그려준 내캐릭 (2)
친구가 고딩떄 그려준 내캐릭친구가 고딩떄 그려준 내캐릭 (2)
···
마스코트마스코트 (4)
마스코트마스코트 (4)
··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4)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4)
··
파오리.파오리. (6)
파오리.파오리. (6)
··
고려장고려장 (2)
고려장고려장 (2)
··
오리오리 (4)
오리오리 (4)
··
그림 그리는 법그림 그리는 법 (4)
그림 그리는 법그림 그리는 법 (4)
··
눈사람눈사람 (4)
눈사람눈사람 (4)
··
벙오리벙오리 (3)
벙오리벙오리 (3)
··
아는 동생이 돈까스를 먹고 있어요아는 동생이 돈까스를 먹고 있어요 (4)
아는 동생이 돈까스를 먹고 있어요아는 동생이 돈까스를 먹고 있어요 (4)
··
니들이 바라는 크리스마스니들이 바라는 크리스마스 (3)
니들이 바라는 크리스마스니들이 바라는 크리스마스 (3)
··
죽어죽어 (2)
죽어죽어 (2)
··
ㅇㅇㅇㅇ (3)
ㅇㅇㅇㅇ (3)
··
고양이 그려봅니다 .고양이 그려봅니다 . (4)
고양이 그려봅니다 .고양이 그려봅니다 . (4)
··
아 춥다 (3)
아 춥다 (3)
··
ang (6)
ang (6)
··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저루저루저
루저루저루저
··
유부남의_자아분열증상.jpg (1)
유부남의_자아분열증상.jpg (1)
··
제 친구를 그려봤어요 (1)
제 친구를 그려봤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