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나도 마님 따라그려봄

2011-03-21 10:13:08 조회 1238
duck.png

 

막상 그려놓고 보니 이짓 왜햏는지 모르겧음

첨부 이미지

duck.png

댓글 (5)

2011-03-21

아 귀여워 ㅋㅋ 당당형아 소질있네

2011-03-21

수작이넼ㅋㅋㅋㅋㅋㅋ 명암도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3-22

파스텔톤 ㅋㅋㅋㅋ

2011-03-22

오...ㅋㅋㅋ

홀홀2011-04-13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