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축! 승리의 1000익덕

a
2010-07-31 20:11:42 조회 597
익덕의 1000번째 글이네

그리고 그거슨 나의 것

그동안 돚거, 당당, 횽나 등등 수고 많았다

 

근데 우녕자는 1000덕 싸는 애한테

덕력을 좀 더 줘야하는 거 아늬냐?

댓글 (1)

anonymous2010-08-02
그런거 없음
제목
솔직히 여기다 글 남기는 건 되지않냐? (11)
솔직히 여기다 글 남기는 건 되지않냐? (11)
··
욕좀 하지마 개새끼들아 (2)
욕좀 하지마 개새끼들아 (2)
··
에이 씨발씨발 (3)
에이 씨발씨발 (3)
··
개새끼 (6)
개새끼 (6)
··
날씨 ㅅㅂㄻ (8)
날씨 ㅅㅂㄻ (8)
··
너네들 왤케 욕 많이하냐? (4)
너네들 왤케 욕 많이하냐? (4)
··
짐승동 좆새끼야 그만 껄떡대라 좀 (12)
짐승동 좆새끼야 그만 껄떡대라 좀 (12)
··
씨발 죽어 개새끼들아 (3)
씨발 죽어 개새끼들아 (3)
··
오리넷 덕분에 폰x을 알게 됬어여 (5)
오리넷 덕분에 폰x을 알게 됬어여 (5)
··
개새끼들아 (33)
개새끼들아 (33)
··
축! 승리의 1000익덕 (1)
축! 승리의 1000익덕 (1)
··
축! 승리의 1000익덕 (1)
축! 승리의 1000익덕 (1)
··
축! 승리의 1000익덕 (1)
축! 승리의 1000익덕 (1)
··
이상하네 왜이럼? (1)
이상하네 왜이럼? (1)
··
요즘 날씨가 더운데
요즘 날씨가 더운데
··
익덕이라고 하면 (1)
익덕이라고 하면 (1)
··
요새 무도 왜 이래?
요새 무도 왜 이래?
··
광고하면 앰흑이라는데
광고하면 앰흑이라는데
··
십덕에 아무도 없냐?
십덕에 아무도 없냐?
··
말이 익덕이지
말이 익덕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