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18인데
자꾸 나한테 덕력 치트니 뭐니 하면서
내 덕력에 태클거는데
부러우면 부럽다고 해라
내가 218인데 이거 내가쓴거 아닌데
내가 218인데 미친년아 니가 218이라고 ㅡㅡ?
나 218인데 왜 나 사칭해서내 이미지 안 좋게 하냥..ㅠ
그럼 218이 당당이란 말이냐?
헐 나 로얄당당인데 별 개잡놈이 똥을 싸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10duck.net/?mid=board1&document_srl=1362937">http://10duck.net/?mid=board1&document_srl=1362937218이 지가 이 글 썼다고 자백했다
부럽다
댓글 (33)
내가 218인데 이거 내가쓴거 아닌데
내가 218인데 미친년아 니가 218이라고 ㅡㅡ?
몰라
나 218인데 왜 나 사칭해서
내 이미지 안 좋게 하냥..ㅠ
내가 레알 218인데 이건 또 누구냐 ㅠㅠ
내가 트루218인데 이건 또 누구냐 ㅠㅠ
내가 레알218인데 얘들은 또 누구냐 ㅠㅠ
내가 진실218인데 얘들은 또 누구냐 ㅠㅠ
내가 진짜218인데 얘들은 또 누구냐 ㅠㅠ
내가 로얄218인데 얘들은 또 누구냐 ㅠㅠ
그럼 218이 당당이란 말이냐?
헐 나 로얄당당인데 별 개잡놈이 똥을 싸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10duck.net/?mid=board1&document_srl=1362937">http://10duck.net/?mid=board1&document_srl=1362937
218이 지가 이 글 썼다고 자백했다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