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진짜

보물섬 같은 느낌인데

진짜 들어가보고싶거든?

 

근데 어떻게해야 들어갈 수 있는건지 모르겠어

 

그리고...

혹시 들어가게됐는데 별거없으면

존나 슬플꺼같아.. 나만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