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텍에 대한 말은 많이도 나왔지.
근데
이것저것 묻지도말고, 따지지도 말고!
백마디 말보다 !
그냥 열라 렙업해서 들어가보는게 젤 낫다
comment
댓글 (6)
anonymous2010-09-06
그런거같아... 글만존나 싸면되겠지 ㅠ?
anonymous2010-09-06
싸는 것만으론 한계가 이따 열심히 싸대고 ( 정벅 하면, 욕 오지게 먹으니까, 병맛같은 정벅질 말고, 내용이 있는 글을 싸대라.) 그리고, 틈틈이 복습도 하고 리플도 열심히 다는거다 그러면 넌 어느새 10덕! 폰텍 따위야~ 그리고 20덕이 되면, 새로운 게시판이 나타난다~ 뉴비여~ 열심히!!
anonymous2010-09-06
나 식객민운데
사람 하나 망쳐놓으려고 작정을 하네 저거 순 뻥임 저런거 믿지 말고 어서 여길 떠나
anonymous2010-09-07
얜 왜 여기 계속 있겠늬? 유동닉이 몇갠데- 자 누구말을 믿던, 네 자유다
anonymous2010-09-07
나 식객민운데
나중에 "시발 그분 고소할거야 개시발!!!" 거리면서 "아 그때 식객민우느님 말 들을걸 ㅠㅠ" 하고 후회하지 말고 어서 십덕넷 꺼라
댓글 (6)
열심히 싸대고 ( 정벅 하면, 욕 오지게 먹으니까, 병맛같은 정벅질 말고, 내용이 있는 글을 싸대라.)
그리고, 틈틈이 복습도 하고
리플도 열심히 다는거다
그러면
넌 어느새 10덕!
폰텍 따위야~
그리고 20덕이 되면, 새로운 게시판이 나타난다~
뉴비여~
열심히!!
사람 하나 망쳐놓으려고 작정을 하네 저거 순 뻥임 저런거 믿지 말고 어서 여길 떠나
유동닉이 몇갠데-
자 누구말을 믿던, 네 자유다
나중에 "시발 그분 고소할거야 개시발!!!" 거리면서 "아 그때 식객민우느님 말 들을걸 ㅠㅠ" 하고 후회하지 말고 어서 십덕넷 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