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짐승동 개새끼
event 2010-09-10 00:00:37visibility 조회 583
짐승동 개새끼
anonymous2010-09-10
218돋네
anonymous2010-09-10
아이씨발 새끼들이
짐승 까면 다 나냐?
나 아니거든
짐승 까면 다 나냐?
나 아니거든
anonymous2010-09-10
나 식객민운데
아 이거 짐승동 자작극이네 시발
아 이거 짐승동 자작극이네 시발
anonymous2010-09-10
이 병신좆고가 갈피를 못잡네
anonymous2010-09-10
나 그분인데 위에 댓글 새끼들 하나 빼고 다 같은아이피네 씨발 ㅋㅋㅋㅋㅋㅋ 다중이 돋네
anonymous2010-09-10
사칭하지마 십쌔끼야
댓글 (13)
제라스 씹새끼야 저거 나 아님 ㅋ
짐승깔때는 십덕에서 닉안가리고 그냥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