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GS때는 햅틱쓰고있어서 아이폰빠 애플빠 ㅅㅅㅋ들 존나 ㅈㄹ하고 자빠졋네

 

폰이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아폰4 예판 어제부로 받았다

 

 

아이폰 까는 ㅅㅋ들이 이제부터 사살ㅋㅋ

 

 

 

으이구 잡스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3GS보다 확 획기적인건 없는데 디스플레이 조아지고 일단 페이스 머시기가 되니까

 

이제부터 갤스조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