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아이폰 까는 새끼들 솔까 돈없는 거지들이나 까지
event 2010-09-12 14:59:40visibility 조회 510
나 3GS때는 햅틱쓰고있어서 아이폰빠 애플빠 ㅅㅅㅋ들 존나 ㅈㄹ하고 자빠졋네
폰이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아폰4 예판 어제부로 받았다
아이폰 까는 ㅅㅋ들이 이제부터 사살ㅋㅋ
으이구 잡스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3GS보다 확 획기적인건 없는데 디스플레이 조아지고 일단 페이스 머시기가 되니까
이제부터 갤스조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스티븐잡스 똥꼬는 무슨맛나요?
사과맛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