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하도 그래서 내가 누군지 다 알겠지
근데..
아 이런 시발 니미 오늘따라 정말 왜 이러지 ;
이건 분명 오늘 내가 이상한거야
왜 이러지
주말 잘 쉬고 와서 왜 이렇게 다 짜증나지.
분명 즐겁ㄱ ㅔ 출근했는데,
다 짜증나
다 병신같애 ㅠㅠ
흨컹흨컹 왜이러지
뭐가 문제지 ㅠㅠ
아..당분을 조 ㅁ섭취 해볼까
아 이런 니미 장애인들 정말
뚜껑열리게 하지말고 꺼져 ㅠㅠ
날 내버려 두라고
이젠 하도 그래서 내가 누군지 다 알겠지
근데..
아 이런 시발 니미 오늘따라 정말 왜 이러지 ;
이건 분명 오늘 내가 이상한거야
왜 이러지
주말 잘 쉬고 와서 왜 이렇게 다 짜증나지.
분명 즐겁ㄱ ㅔ 출근했는데,
다 짜증나
다 병신같애 ㅠㅠ
흨컹흨컹 왜이러지
뭐가 문제지 ㅠㅠ
아..당분을 조 ㅁ섭취 해볼까
아 이런 니미 장애인들 정말
뚜껑열리게 하지말고 꺼져 ㅠㅠ
날 내버려 두라고
댓글 (9)
나 짐승 윗사람인데 이거 레알 짐승임 개새기 일하랬더니 이지랄떨고 내가 장애인이냐? 응? 너 연봉협상할때 보자 십새기
나 218인데 자꾸 누가 나 사칭한다..
니가 지금 나 사칭하네
너 누구야
이색휘가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