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새끼는 진짜 어휴..


내가 니 면상을 본적 없어서


면상에 대해서 할 말은 없다만


니 새낀 여기 안 어울리는 정도가 아니라


민폐다 개새끼야


니는 니 주제도 모르고 눈치도 존나 없는 병신 같은 새끼임


니가 글 쌀땐  니 안 까니깐 니가 잘난줄 아는가본데


병신아 눈치좀 있어라 이 눈치 없는 개새끼야


니 솔직히 십덕에서 니 면상 어떤지 모르고 여덕후들 다이 트고


니 생각이 좆같으니깐 쌩까고 그러는거  여기 새끼들 중 병신 아닌 이상


다 느꼇을거다.  이 병신아 니가 그러니깐 주제 좀 알아라


넌 내가 딱봤을때 딱 키워다. 로스? 하사신?이 보면 웃는댔지? 니가 말 안하는게 아니라는거


그럼 시발 증명하던가  병신새끼가 꼭 안보이는데서 허세짓 한다고 한다는게 딱 너다


그냥 십덕 오지말고 니새끼 니 인생 좆대로 살다 뒈 졌음 좋겠다 이 눈치 없는 새끼야


너 같은 새끼가 경상도 사람 욕  다 먹인다 이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