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새끼는 진짜 어휴..
내가 니 면상을 본적 없어서
면상에 대해서 할 말은 없다만
니 새낀 여기 안 어울리는 정도가 아니라
민폐다 개새끼야
니는 니 주제도 모르고 눈치도 존나 없는 병신 같은 새끼임
니가 글 쌀땐 니 안 까니깐 니가 잘난줄 아는가본데
병신아 눈치좀 있어라 이 눈치 없는 개새끼야
니 솔직히 십덕에서 니 면상 어떤지 모르고 여덕후들 다이 트고
니 생각이 좆같으니깐 쌩까고 그러는거 여기 새끼들 중 병신 아닌 이상
다 느꼇을거다. 이 병신아 니가 그러니깐 주제 좀 알아라
넌 내가 딱봤을때 딱 키워다. 로스? 하사신?이 보면 웃는댔지? 니가 말 안하는게 아니라는거
그럼 시발 증명하던가 병신새끼가 꼭 안보이는데서 허세짓 한다고 한다는게 딱 너다
그냥 십덕 오지말고 니새끼 니 인생 좆대로 살다 뒈 졌음 좋겠다 이 눈치 없는 새끼야
너 같은 새끼가 경상도 사람 욕 다 먹인다 이 개새끼야
댓글 (16)
나 당당인데 이거 씪컊민우냐? 레알 빡쳐서 쓴 글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까려면 씹덕에서 까라 익덕에서 좆지랄하지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뒷다마 전용이라 써진거 안보이냐?
이거 돚거네 돚거개새끼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 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싀발 새기야
이거 내가 쓴거 아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잠 ㅇ벗는 노인네가 오전 5시도 안되서 이렇게 글을 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