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들이랑 동네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집에왔는데

 

시간이 9시밖에 안된거야

 

5명이서 13병을 깠거든

 

그중에 한명은 차가져 와서 거의 안마시고

 

아무튼 무지 취해서 집에 오자마자 잠좀 잤는데

 

3시간인가 자고 잠이 안와서 밤을 샜어

 

그런데 새벽5시쯤인가?

 

건물 복도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더라구

 

그래서 무슨 소리지? 하고 자세히 들어봤는데

 

아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