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 있는거 방해할 생각은 아니였는데
갑자기 오리넷이 안되서
그동안 장난도 치고 싶었던 차에 전화는 했으나
형아가 슬금 짜증이 난다 싶길래 적당히 하고 끊었지~
밥은 잘 드셨나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