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둘이랑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왠 둘이 접근하더니 다짜고짜 뭘보냐고 시비를 걸길래 친구둘은 무시하다가 버스타고 갔고
나는 건너편으로 갈려고 하는데 나한테도 시비를 거는거야
그러면서 몇살이냐고 하길래 솔직히 좀 쫄아서 스물한살이라고 했더니 민증 까보래서 깠더니 그냥 갔음
얘들 머임?
친구 둘이랑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왠 둘이 접근하더니 다짜고짜 뭘보냐고 시비를 걸길래 친구둘은 무시하다가 버스타고 갔고
나는 건너편으로 갈려고 하는데 나한테도 시비를 거는거야
그러면서 몇살이냐고 하길래 솔직히 좀 쫄아서 스물한살이라고 했더니 민증 까보래서 깠더니 그냥 갔음
얘들 머임?
댓글 (11)
좆고딩
아하 ㅋㅋㅋㅋ
사복 경찰 아님?
사복 경찰은 또 뭐임 ㅋㅋㅋㅋ
경찰도 아닌데 왜 신분증 검사함?
아 근데 또 마주칠까봐 좀 겁난다 ㅡㅡ;; 그땐 시내라서 좀 사람들 많았으니 망정이지 골목길 같은데서 만나면 답이 없겠내
헉; 그 정도였다니;;;
ㅋㅋ
헐; 지네들이 경찰이야? 민증검사하게;;;
고2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