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둘이랑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왠 둘이 접근하더니 다짜고짜 뭘보냐고 시비를 걸길래 친구둘은 무시하다가 버스타고 갔고

 

 나는 건너편으로 갈려고 하는데 나한테도 시비를 거는거야

 

 그러면서 몇살이냐고 하길래 솔직히 좀 쫄아서 스물한살이라고 했더니 민증 까보래서 깠더니 그냥 갔음

 

 

 얘들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