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녕자는 누가 썼는지 다 알 수 있다
괜히 우녕자가 아니란 말이다
근데 난 익덕에서 우녕자 안깜
난 십덕에서 깜
이거 버스안성대모사하는 그분이네 ㅡㅡ
돚거네
뽐덕에서 까면 되겠다 ㅋ
ㅋㅋㅋ
ㅇㅇ
댓글 (5)
이거 버스안성대모사하는 그분이네 ㅡㅡ
돚거네
뽐덕에서 까면 되겠다 ㅋ
ㅋㅋㅋ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