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해도 나존나병신맞음ㅡㅡ
ㅇㅇ;
내가 진짜 제라슨데 돚거개새끼야 니가관심받고싶어서 지랄해도 니후장에 안꽃으니까 지랄하지마
내가 로얄 제라슨데 좆거개새끼야 지랄좀작작해라진짜ㅡㅡ
시발 후장 내꺼다 건들지마
4번쨰 식객민우개새끼야 까ㅃ치지마라
ㅇㅇ
댓글 (7)
ㅇㅇ;
내가 진짜 제라슨데 돚거개새끼야 니가관심받고싶어서 지랄해도 니후장에 안꽃으니까 지랄하지마
내가 로얄 제라슨데 좆거개새끼야 지랄좀작작해라진짜ㅡㅡ
시발 후장 내꺼다 건들지마
4번쨰 식객민우개새끼야 까ㅃ치지마라
ㅇㅇ